[HD PICS] 130127 Jaejoong’s Mini Concert “Your, My and Mine”




이것도  B컷입니다만 혀가 멜롱했으니 넘어가주세여 니예니예

정렬의 로ㅑㄱ스피릿!!!!!!!!!!!!!!!!!!!!!! 갸하하아아아아악!!!!!!!!!!!!!!!!!!!

이것도 ..  B컷이었는데 실루엣도 멋지지않나요 (그렇다고 해주세요)

밴드소개 때 키보드타임에 신난 국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씰룩 조기씰룩 기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

니예니예 초점이 나갔지요? 알고있습니다 너무 한포즈로 몰리다 보니 하나정도 넣어야할것같았어요 ㅇㅅㅇ

마인 피아노 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예.. 이따위로찍었습니다 죄송합니다 크흡 ㅠㅠ 그래도 국멘

어떻게 이런 조명에서도 살아남으시죠…. 씨지잉가여…….

열창하시는 로ㅑㄱ커 김재중님이십니다 로ㅑㄱ스피릿!!!!!!!!!!!!!

예.. 알아요 이것도 B컷입니다… 하지만 알흠답지 않습니카?

오잉?

참나.. 대포들고 이렇게 우스시면 어떡하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당 사랑해요 김재중 !!!!!!!!

음 .. 의도치않았는데 노래끝나고 피날레를 할때 모습이 많이찍혔어요…

근데 또 웃긴게 찍힌것마다 색이 달라요 .. 그래서 모아봤어요

멋쟁이 피날레 초ㅑ !

 Credit: on pic

Share by DBSKinfo

Leave a Reply

